[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더스킨팩토리 쿤달(이하 '쿤달')퓨어 세이프 프리미엄 물티슈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출시를 알렸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력적이고 우아한 로즈골드와 고급스러운 옐로우골드 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어디서나 돋보이는 골드 색상의 패키지가 공간을 한층 품격있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쿤달의퓨어 세이프 프리미엄 물티슈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도록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원단을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쉽게 찢어지지 않는 탄탄한 70gsm(±5) 고평량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되어 차별화된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일반 필름 포장이 아닌 증착 필름 포장으로 물티슈의 변질을 막는 것과 동시에 개봉 시의 수분감이 마지막까지 유지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EWG 그린등급의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 성분들을 담아 더욱 순하게 사용할 있는 제품으로 한국품질진흥원, ()지써티로부터 인증받은 화장품 제조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 품질관리 생산되고 있다.

쿤달 김민웅 대표는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본질에 충실함과 동시에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하여 제작된 물티슈이다라며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티슈인 만큼 어느 공간에 두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쿤달 윤영민 대표는지속적으로 사랑받아온 쿤달 물티슈의 디자인을 한층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라며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가족이 사용하는 만큼 내용물의 성분에도 많이 신경 순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쿤달 신제품퓨어 세이프 프리미엄 물티슈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로즈골드와, 옐로우골드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쿤달 공식몰,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