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오는 9일 23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닥터자르트’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7겹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차단해주고 민감 피부 진정, 결 정리 및 탄력, 광채를 부여해준다.

또한 닥터자르트의 업그레이드된 독자 7 Cera Complex™ 10,000ppm을 담아 강력한 보습을 채워줄 뿐 아니라 피라칸타 추출물 함유로 세라마이드 유효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7겹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준다.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오는 9일 23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가 구성인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50ml*5ea 및 무료체험분(1ml)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평 작성 시에는 중용량인20ml 를 추가로 증정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 및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간편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음을 입증해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졌다”며 “2차 방송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