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어썸스퀘어 제공
사진 - 어썸스퀘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어썸스퀘어가 맞춤상담을 통해 다양한 할인가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들려드리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는 어썸스퀘어 24시간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어썸스퀘어 채널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공동구매 및 현금할인, 1+1할인 등에 대해 개별 맞춤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 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마사지건, 미생물제제, 모종삽 등을 기본 제공한다. 게다가 후기 작성 시에는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기, 진공텀블러, 인덕션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의 주된 특징은 2차 처리 과정이 필요 없는 음식물분쇄기라는 것이다. 대신 미생물을 이용해 음식물쓰레기를 완벽하게 분해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또한 한국 가정에서 즐겨먹는 종류의 음식을 분해 처리하기에 가장 적합한 미생물이 120종이 들어 있어 냄새로 인한 걱정을 크게 덜 수 있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한 번 설치해두면 별도의 추가 비용도 들지 않는다는 점이 또다른 장점이다. 필터 등 기본 구성품 일체를 교체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설치과정도 필요없이 주방 가까운 곳에 놓아두고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이외에도 초기 미생물 배양이 필요하지 않아 물을 붓고 난 뒤 다음 날이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3중 탈취시스템을 도입해 활성탄 탈취능 설계가 이루어져 있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본 제품은 5세대 최신형 음식물처리기로 98% 이상 음식물을 소멸시키는 기능을 탑재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내부청소나 필터교체가 불필요한데다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불편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올블랙과 블랙 앤 화이트 2종으로 구분되며 색상 이외에 모델별 성능 차이는 없다. 구매와 관련한 문의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