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코스믹모먼트가 비건 성분 탈모샴푸 세레인 스타터킷 100원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스믹모먼트 세레인 샴푸와 세레인 비니거 스타터킷 100원 체험이 가능하며 각 제품당 선착순 1,000명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2021년 1월 15일까지이다.

더불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코스믹모먼트 공식 스토어에서는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세레인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약산성 샴푸이며, 영 국비 건 소사이어티 한국 비건인 증원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설페이트, 실리콘류, 동물유래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다.

조향 전문 디렉터가 개발한 시그니처 향은 잔향이 오래 남으며, 쿨링감이 뒤어나 두피 열감을 완화시키고 두피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해소해준다.

코스믹모먼트 관계자는 "어떤 샴푸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두피는 바뀔수 있다. 가장 민감한 부분은 홈케어를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레인 안티헤어로스는 건성 두피, 지루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일반 알칼리성 샴푸보다 낮은 약산성 샴푸이다. 두피의 피지막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