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아이패드에어4·아이패드8세대 한정수량 세일 페스타 실시
상태바
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아이패드에어4·아이패드8세대 한정수량 세일 페스타 실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1.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사람들의 일상생활에도 다양한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특히 직장, 학원 등 업무와 학습환경의 화두로 떠오른 것은 바로 ‘비대면’이다. 집에서 근무를 하는 재택근무자,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학습을 하는 학생들까지 저마다 다양한 모습으로 비대면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일자리가 부족해진 시국인 만큼 취업준비생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증가하게 되면서 비대면 교육 콘텐츠 분야가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2020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토익인강 부문 1위를 수상한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학습자들의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1년에 단 한 번뿐인 ‘시원스쿨랩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시원스쿨랩 세일 페스타’에서는 최신형 아이패드와 에어팟, 무료 수강권과 수강기간 연장권, 간식 상품권을 추첨해 선물한다.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오늘의 상품’을 확인 후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참여한 다음 날 오후 5시에 100원 득템의 주인공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만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100원을 결제해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당첨 여부에 상관없이 패키지 2만원 할인권, 단과 1만원 할인권 2종을 지급하고 있다. 

당첨 세부 상품으로는 최신형 버전의 태블릿 PC인 아이패드에어 4세대와 아이패드 8세대, 에어팟 프로, 전 강좌 365일 수강권, 패키지 1년 연장권, 간식 쿠폰 등이 존재한다. 각각의 품목은 모두 최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토익인강 대표 브랜드 시원스쿨랩에서는 강의 콘텐츠의 제한이 없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아이패드 8세대를 포함한 ‘전 과목+아이패드 프리패스 패키지’를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학습 콘텐츠로 차별화된 학습을 제공하는 한편 최신형 아이패드까지 함께 구성한 맞춤형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금액대에 강의 콘텐츠에 제한이 없는 전 과목 패키지 수강 과목은 시원스쿨랩 토익, 토익스피킹 및 오픽, 아이엘츠(IELTS), 토플(TOEFL), 지텔프(G-TELP), 텝스(TEPS), SPA, 영어스피킹/회화, 영문법 등 시험영어 전 과목이 해당하며, 수강 기간은 365일로 넉넉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태블릿 PC가 동영상 강의 수강 시 필수품으로 인식되는 추세다. 학습을 위해서 아이패드에어 4세대, 아이패드 8세대 구입을 기다린 이들이라면 이번 세일 페스파에서 아이패드 국내 도입 시기에 맞춰 최대 할인가 혹은 인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가져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