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IT전문 교육기관 메가IT아카데미가 오는 22일 오후 2시에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강북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정보공유 세미나는 네이버 출신 개발자를 초청해 NC소프트부터 네이버 개발자가 되기까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다. 
 
이에 해당 세미나는 프로그래밍 언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나 IT계열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 개발자 취업에 도전하는 취준생, 그리고 프로그래밍 학습을 진행하고 있는 학생 등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세미나 1부에서는 네이버 출신 개발자가 들려주는 네이버를 갈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지며 2부에서는 개발자들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들려준다. 

마지막 3부에서는 개발자에 대해 궁금한점을 모두 질문할 수 있는 개발자와의 Q&A시간을 갖는다.
 
이번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의 세미나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한편 주식회사 커리어게이트의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메가스터디교육 그룹 (주)아이비김영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성장과 미래에 발맞추기 위해 설립한 IT 전문 교육기관이다. 실무형 IT 교육뿐 아니라 진로 분석과 학습결과 피드백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웹 개발 프로젝트, 빅데이터 전문가, 정보 보안 전문가 등의 IT분야 채용 준비를 위한 정규 과정을 운영 중이며 IT 입문, 파이썬, C언어 등의 단과 과정도 구비했다. 더불어 IT 고등학교 입시 준비반과 대학 소프트웨어 특기자 전형 준비반, 국비 과정, 기업 위탁 교육 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편성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TI진로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강북캠퍼스는 앞으로도 IT진로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공유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은 취업교육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설립한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와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를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의 정보공유 무료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