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쿤달 제공
사진 - 쿤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지난 10 새롭게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쿤달더마(KUNDAL DERMA)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있는 원스텝 C.P.R. 시카 pH밸런싱 클렌징 워터를 선보였다.

신제품 C.P.R. 시카 pH밸런싱 클렌징 워터는 친유성, 친수성을 지닌 미셀입자가 자석처럼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하고 피부의 수분 막을 보호해 주는 미셀라 클렌징 기술을 사용하여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진정을 대표하는 성분 병풀추출물이 20% 함유되어 자극받은 피부과 민감 피부를 진정케어하는 것은 물론 보습 특허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프룩탄, 올리고에이치에이가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있다.

특히, 쿤달더마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독자 원료 C.P.R limposome™ 시카(Cica), 판테놀(Panthenol), 레드클로버(Red clover) 추출물을 나노 크기의 입체 구조에 담아 피부 진정을 위한 주요 성분의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 대표와 윤영민 대표는쿤달더마는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철저히 생각하고 연구하는 브랜드로 이번 클렌징워터 역시 피부 고민의 근본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순하게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감에 만족하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C.P.R. 시카 pH밸런싱 클렌징 워터는 쿤달 공식 ,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