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론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에서 탈모완화 스페셜 클리닉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샴푸 1000mL 제품 주문 시 탈모완화 트리트먼트 400mL 제품을 추가로 제공받는 이벤트이다.

아론샵 관계자는 “최근 젊은층에서 모발과 두피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탈모완화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진행으로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아론샵의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는 특허 인증된 6가지 천연물이 포함된 식약처 인증 샴푸이며, 특허 받은 제조법으로 각종 유효성분의 손실 및 파괴가 없는 순환식 추출을 통해 고농도의 정유성분과 향성분을 완벽히 응축 추출해 만들어졌다”며, “13가지 천연추출성분으로 모발과 두피에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약산성샴푸,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 등을 활용한 셀프 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많은 미용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의 경쟁 또한 치열하다.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소비자 만족에 앞장서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미용실이 집으로 온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 등 각종 방법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는 소통,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현재 탈모완화 스페셜 클리닉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동시에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해 여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