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키드키즈 제공
사진 - 키드키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교육전문기업 EK그룹 (회장 이희주)에서 운영하는 키드키즈쇼핑몰이 129일까지 한 달간 키드키즈 프라이데이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키드키즈 20주년을 맞이하여 전 회원이 누릴 수 있는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키드키즈 프라이데이에서는 어린이집·유치원에서 사용하는 교구·교재·선물·생활용품 등 모든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배송 및 기프티콘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키드키즈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 할인과 신규·컴백 회원을 위한 7%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키드키즈 사이트 내에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드키즈 검색창에 키프데이를 검색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키드키즈 유료회원 전용 콘텐츠 무료 체험의 기회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키드키즈 관계자는 키드키즈는 항상 어린이집·유치원 선생님들에게 가장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일까 고민한다. 키드키즈 프라이데이 역시 저예산으로 최고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행사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드키즈는 EK그룹에서 2001년 설립한 영유아교육 포털사이트이다.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6회 연속 수상, ‘국가경쟁력대상’ 2년 연속 수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수상, ‘이러닝 어워드-글로벌부문 특별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통해 대한민국 교육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