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내츄럴코리아 제공
사진 - (주)내츄럴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내츄럴코리아의 순면 생리대 ‘내츄럴코튼’이 착한 생리대,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퍼스널 코튼 찾기 프로젝트’를 직접 선보인다.

내츄럴코튼은 다양한 여성들이 아직까지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 코튼’을 찾지 못한 것을 고려해 제품 소개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으며 여러 생리대를 사용하고 그 속에서 개인에 맞는 순면생리대를 반드시 찾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대표적인 제품인 내츄럴코튼 시그니처는 꾸준한 호응을 통해 판매가 지속되고 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공구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주)내츄럴코리아 김지혜 대표는 “여성들이 사용하고 선호하는 생리대는 크기별로 종류별로 다르며 그 속에서 자신만의 컬러가 있는 생리대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며 “퍼스널 컬러에서 퍼스널 코튼으로 여성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내츄럴코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체험팩 선착순 100명 체험형 이벤트 또한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8차까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을 통해 샘플신청이 가능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순면과 유기농 제품을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하여 순면의 부드러운 장점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