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복 생산 10년 노하우 담은 포인트픽스 ‘요가땀복’ 와디즈 통해 출시
상태바
땀복 생산 10년 노하우 담은 포인트픽스 ‘요가땀복’ 와디즈 통해 출시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애슬레져 땀복 브랜드 ‘포인트픽스’를 운영하는 ㈜사람사랑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요가, 필라테스, 발레 때 착용 가능한 ‘요가 땀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1월 23일 와디즈에서 오픈하는 이번 펀딩은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상품은 12월 중순에 배송이 시작된다. 10년간 땀복만 연구하고 개발해온 사람사랑은 국내 유일 땀복용 원단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제10-1893567)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민 땀복 ‘핫슈트’와 ‘무무스크’ 등 다양한 컨셉의 땀복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사람사랑이 수백만 개의 땀복을 만든 기술력을 녹여내 만든 포인트픽스 ‘요가땀복’은 발레를 전공했던 최향희 대표가 발레리나 시절 실제 착용했던 발레워머의 단점을 보완하여 발레뿐만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 헬스, 홈트레이닝 등 다양한 스포츠에 착용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을 세심하게 연구 개발했다.

웜업이 덜 된 상태에서 몸을 움직이게 되면 부상의 위험이 커지기 때문에 모든 운동을 시작하기 전 워밍업 단계는 굉장히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포인트픽스 ‘요가땀복’은 특수 코팅 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복사하고 열 보존력이 우수하여 체온 유지는 물론 부상 방지에 도움이 된다. 땀 배출 성능도 우수한 해당 제품은 스판덱스가 함유된 초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점프나 스트레칭 등 고난도 동작에도 불편함이 없고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환경친화적 핫멜트(TPU) 코팅 기법은 무독성 테스트를 완료해 코팅이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와디즈 펀딩 전 발레리나 체험단을 모집했고 제품의 우수한 보온성과 땀 배출 성능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사람사랑은 앞으로도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의 개선점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람사랑의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에는 ‘하이웨스트 숏츠 워머’, ‘알라딘 워머’, 그리고 전신을 감싸주는 ‘점프슈트 워머’ 총 3종류를 워머가 출시된다”면서 “서포터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00% 국내 생산으로 퀄리티는 높이고 가격은 확 낮췄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