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가 신제품 ‘에어스킨 프로젝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LA의 ‘에어스킨 프로젝트’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마스크의 한계에 도전하는 프로젝트로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호흡과 착용감이 편하면서 가격마저 합리적인 마스크다.

‘외관 커버 – 에어 프레임 – 에어 쿠션 – 전문 필터’ 4중 구조로 이루어진 ‘에어스킨 프로젝트’는 에어 프레임으로 에어룸을 형성하여 마스크와 얼굴 사이 공간확보로 편한 호흡을 제공한다. 또한 외관 커버의 구김을 방지하고 원형 통기라인을 통해 원활한 공기 순환이 가능하게 했다.

피부에 닿는 에어쿠션 부분은 발수코팅 처리된 특수원단으로 인해 화장 번짐을 방지하며 내부는프로 선수들이 고글에 사용하는 고성능 폴리우레탄으로 최적의 착용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어스킨 프로젝트’만의 기존과 다른 독특한 차별점은 바로 교체 가능한 마스크 외관 커버이다. 간편 탈부착이 가능한 이 외관 커버는 오염 시, 손쉽게 교체 및 세탁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 매칭 등 데일리 스타일링에 이용될 수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마스크 추가 구성으로 전용 입체형 MB필터가 구성되어 있는데, 마스크 필터는 국산 3중 정전기 고밀도 멜트블로운 필터를 사용하여 불순물 제거능력이 우수하다. 교체와 부착이 용이하며 안정성이 높아 매일 새 마스크를 쓰는 듯한 위생성이 보장된다.

㈜커네스트의 이명재 대표는 “이번 CLA의 에어스킨 프로젝트는 고급화되는 마스크 시장과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많은 연구와 고민을 거쳐 출시했다. 이제 프리미엄 마스크는 단순히 비싼 마스크가 아닌, 옷 처럼 매일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이기에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 하고, 높은 기능성을 가진 ‘어반 테크웨어’로서의 기능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CLA마스크 신제품은 CLA 자사 홈페이지 및 각종 오픈 마켓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