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브리스틀,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음파전동칫솔 부문 대상
상태바
트리플브리스틀,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음파전동칫솔 부문 대상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

주식회사 브이스마트(대표 김충효)가 국내에서 독점으로 공급하는 전동칫솔 브랜드인 트리플브리스틀(Triple Bristle)’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음파전동칫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브이스마트의 관계자는 브이스마트는 해외의 퀄리티 높고 혁신적인 아이템을 개발 및 유통하는 기업으로,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전 세계의 최신 제품의 독점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홍보, 마케팅에서 판매까지 총 망라하고 있다.”는 소개를 시작으로 금번 대상을 수상한 트리플브리스틀의 음파전동칫솔은 미국의 3대째 치과의사 가문의 업을 이어온 ‘Max Babiner’가 기존 전동 칫솔의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직접 연구 및 개발한 제품으로, 분당 31,000회의 진동으로 생성된 미세 기포를 통해 치아와 잇몸의 모든 표면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회전식이 아닌 초음파 미세진동을 통한 방식으로 치아의 미세한 부분까지 세척이 가능한 것은 물론, 시중의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잇몸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말하며 또한 특허받은 음파식 3면 브러시 헤드는 45도의 각도로 기울어져 교정, 부정교합과 덧니, 임플란트 및 치료중인 치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IPX7의 방수 등급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브이스마트 김충효 대표는 치과의사가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트리플브리스틀 음파전동칫솔을 국내에 보급하여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고 영광이라는 수상소감에 이어 “100세 시대에 맞춰 모든 사람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선보였던 터라 애착이 큰 제품이기도 하며, 이 모든 것은 트리플브리스틀을 선택하고 신뢰를 보내준 고객님들과 브이스마트 임직원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는 말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처럼 치아 관련 훌륭한 신제품들을 꾸준하게 공급하여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는 회사가 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트리플브리스틀은 신제품으로 필립스 음파전동칫솔에 사용이 가능한 3중 칫솔모도 20일부터 판매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