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xTS대한제당 콜라보레이션 유통업계 최초 ‘하얀설탕 10 Kg’ 출시
상태바
푸디스트xTS대한제당 콜라보레이션 유통업계 최초 ‘하얀설탕 10 Kg’ 출시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식업 사업자 고객의 용량 및 가격 부담 경감시킨 혁신적 신제품
-11월 16일부터 전국 직영매장 12개소와 370개 식자재 마트에서 판매 예정
사진 - 푸디스트  한정열 상품개발팀장이 ‘TS 대한제당X식자재왕 하얀설탕 10Kg’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 푸디스트 한정열 상품개발팀장이 ‘TS 대한제당X식자재왕 하얀설탕 10Kg’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푸디스트 주식회사는 214만 요리사를 위한 식자재 대표 브랜드식자재왕과 대한민국 대표 설탕 제조사인 TS 대한제당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신제품 하얀설탕 10kg’을 유통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TS 대한제당x식자재왕 하얀 설탕 10Kg’은 요식업 사업자 고객들의 최대 고민이었던 용량 및 가격 부담을 경감시킨 혁신적인 제품으로 출시되기 전부터 업계와 고객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푸디스트 주식회사는 출시를 기념해 1116일부터 전국 직영마트 12개소와 370개 식자재마트에서 판매에 돌입 할 예정이다.

푸디스트 상품개발팀 한정열 팀장은 요식업 사업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TS 대한제당과 식자재왕의 전략이 연계되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진행 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요식업 사업자 고객들께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 개발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