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센 편백나무 공기청정기, 맑고 깨끗한 이미지 서지혜를 모델로 발탁
상태바
이문센 편백나무 공기청정기, 맑고 깨끗한 이미지 서지혜를 모델로 발탁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친환경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보코퍼레이션은 보보 전속모델로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의 서지혜 배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보보코퍼레이션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연기력를 인정받고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 대중들에게 냉미녀일거 같은 이미지에서 친근한 여배우로 화제가 된 서지혜를 보보 이문센 공기청정기와 일체형비데 보보 스타일먼트의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보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문센 공기청정기에 이어 일체형비데 스타일먼트까지 서지혜배우와 함께하는 것은 특유의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세련된 분위기가 일체형 비데에서 가장 중요한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깨끗한 컨셉과 잘 어울려서 함께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사진 속에 서지혜는 트렌디하고 감각있는 모습으로 기존의 공기청정기와 일체형비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고급스럽고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보보코퍼레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서지혜 배우가 2020년 백상 바자 아이콘상을 수상한 만큼 서지혜씨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앞선 감각의 모델이미지가보보 스타일먼트와 잘 부합하고 세계 3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상을 수상한 보보 이문센의 <어디서나 공기사치> 슬로건과도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배우 서지혜는 보보 일체형비데 보보 스타일먼트와 보보 이문센 공기청정기 브랜드들과 함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풍기며 제품과 함께 다채로운 장면들을 연출했다.

한편, 제품들은 보보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