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전문기업 바스템 샤워호스 ‘물때잡아라’ 뮤비 선보여
상태바
욕실전문기업 바스템 샤워호스 ‘물때잡아라’ 뮤비 선보여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욕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바스템(대표:김세영)은 이달 자사 대표제품인 튜브형샤워호스를 테마로하여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과장은 해당 뮤비는 굿디자인 특허청장상 수상 및 핀업디자인어워드 파이널리스트를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최근 트랜드인 국악을 테마로 하여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230초 분량의 이번영상은 전통국악과 현대음악이 적절히 조화되어 듣는이로 하여금 리듬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으며 가사역시 제품에 대한 특징을 녹여냈다.

물때잡아라 뮤직비디오는 대한민국 현 국립극장 창극아카데미 강사로 재직중인 장지원씨가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현직 가수팀 점잖은 원숭이들이 백업보컬과 랩을 담당했다. 또한, 샤워호스를 이용한 안무를 위해 모델 한윤아씨와 프로댄스팀 피스메이커가 참여했다.

이외에도 바스템 샤워호스는 2020년 우수디자인(GD)상품선정에서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상품선정은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