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워터 로스터스, 스페셜티 커피 전문 아카데미 개설
상태바
블랙워터 로스터스, 스페셜티 커피 전문 아카데미 개설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0.11.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주, 예비가맹점주, 일반인 대상 블랙워터 로스터스의 노하우 공유
사진 - 블랙워터 로스터스 제공
사진 - 블랙워터 로스터스 제공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블랙워터 로스터스’가 스페셜티 전문 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블랙워터 로스터스는 ‘검은색의 커피 물줄기로 공간, 사람, 문화를 잇는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올해 창립된 스페셜티 원두 전문 커피 브랜드로서 새로운 콩과 로스팅 기법으로 국내 스페셜티 원두 시장에 도전적인 맛의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블랙워터 로스터스는 직접 로스팅한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기존 유통 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매장운영에 있어서도 월 단위의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21년부터는 그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페셜티 커피 전문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가맹점주, 예비가맹점주 그리고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페셜티 커피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블랙워터 로스터스 설재민 대표는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관심과 안목이 높아진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급의 원두뿐만 아니라 교육도 합리적인 가격에 가맹점주님들께 제공하고자 한다”며 “스페셜티 커피를 기성품이 아닌 하나의 요리로서 함께 연구할 수 있는 블랙워터 로스터스 멤버십을 구축하는 것이 최종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워터 로스터스는 커피와 디저트를 연구하는 블랙워터랩을 산하에 두고 스페셜티 원두 로스팅기법 이외에도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마들렌 숙성제조법을 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