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오랩 제공
사진 - 나오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발과 두피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탈모에 좋은 샴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판매량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나오랩’이 탈모 방지 및 예방에 도움이 되는 ‘나오랩 풀스탑 샴푸’에 대해서 69%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할인과 함께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복수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과 구매 리뷰 약속 시 25000원 상당의 고급형 샴푸 브러쉬를 100% 증정한다. 실제 리뷰를 작성하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26년간 다량의 임상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만든 ‘나오랩 풀스탑 샴푸’는 식약처의 까다로운 임상시험 기준을 충족하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나오랩 풀스탑 샴푸’의 모든 탈모 완화 관련 성분은 꼼꼼히 선별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26년간의 연구 및 생산 노하우를 담은 과학적 배합으로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탈모를 일으키는 호르몬인 DHT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16가지 한방 추출물로 두피 및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나오랩 관계자는 “특히 탈모를 일으키는 호르몬인 DHT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16가지 한방 추출물로 두피 및 모발 케어까지 가능해 SNS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나오랩’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