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설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국내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기술ž영업ž마케팅 등의 전 사업 영역에서 상호 협력하여 여러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기계 설계에 최적화된 ZWCAD Mechanical 2021과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다큐원(DocuONE)’을 합리적인 도입비용으로 공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큐원 for ZWCAD’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기업의 자산이 되는 다양한 문서와 대용량 CAD 도면 관리가 가능하며, 특별히 도면 보안 이슈로 떠오르는 캐드 도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보안드라이브, 태그검색, 협업 폴더 생성 등의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패키지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드 도면 유출을 사전에 완벽하게 차단하고 중요한 설계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소프트웨어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 맞춤형으로 컨설팅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관련한 상담을 신청하는 유저들에게 전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대표는 “국내 문서 보안 1위인 지란시교시큐리티와 사업 협력을 추진하는 만큼 도면 작업의 보안성과 협업의 편의성을 필요로 하는 기업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양사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계, 제조업계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ZWCAD Mechanical 2021은 ZWCAD를 기반으로 제조업에 특화된 캐드 소프트웨어다. 향상된 도면 오픈 속도와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엔진으로 설계자의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다. ‘투명도 기능’, ‘뷰포트 도면층 기능’ 등의 신기능을 탑재한 ZWCAD는 대기업 300개사 이상, 전세계 90만 유저가 사용 중이며,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CAD 라이선스 도입비용을 줄이고 기업의 연간 유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