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무비씨네 제공
사진 - 무비씨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국내 영화 SNS체험단 '무비씨네'가 서포터즈 2기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6월 1일 오픈한 무비씨네는 영화와 영상 콘텐츠 만을 주제로 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무비씨네는 기존에 존재하던 다양한 체험단 솔루션과는 차별화된 영화와 영상 콘텐츠들의 리뷰 활성화를 위해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전문성이 없으면 다가가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영화시장에 무비씨네를 통해 네티즌들이 보다 쉽고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무비씨네는 오픈과 함께 모집되었던 서포터즈 1기 활동이 지난 달 마무리됨에 따라 11월 20일부터 11월 29일까지 2기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12월 14일부터 내년 2021년 2월 7일까지 약 8주간 이뤄진다.
 
이에 서포터즈들은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완료 시 무비씨네 전용 포인트 및 수료증과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무비씨네 관계자는 “1기 서포터즈분들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5개월 만에 많은 발전이 있었고 무비씨네가 영화 콘텐츠 확산과 발전에 도움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2기 서포터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서포터즈 지원과 관련된 내용은 무비씨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