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어린이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20일, 키즈모델콘테스트 최종 수상자 시상식을 공개했다. 아이클타임의 모델 정동원의 참여 영상과 함게 화제를 모으며 시작된 키즈모델 콘테스트는 지난 10월 25일 높은 관심을 받으며 종료되었다.

예상 보다 많은 참가자 응모로 수상자 발표일을 연기한 이번 콘테스트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1명), 최우수상(댄스/노래 각 1명), 장려상(3인) 최종 6인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수상자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과 특별 부상인 아이클타임이 제공된다. 특히, 대상에게는 차기 아이클타임 광고 모델 기회까지 주어지게 된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상식을 비대면으로 진행 한 아이클타임 측은 모델 정동원이 직접 각 부문별 수상자를 소개하고, 축하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콘테스트에 지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본 콘테스트를 발판으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고, 키즈 모델로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우리 아이들의 성장과 꿈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정동원과 함께한 아이클타임 키즈모델 시상식 영상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투브, 네이버TV,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