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베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요실금으로 인해 사용하는 성인용 기저귀는 장시간 착용해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재의 통기성과 안전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대로 성인용 기저귀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자의 불편은 물론 소변으로 인한 자극으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 아베나 성인용 기저귀는 에어플러스 커버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통기성을 극대화한 성인용 기저귀로 매우 얇지만 새지 않는 강력한 흡수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더마테스트 물론 북유럽 친환경 제도인노르딕 에코라벨 받아 엄격한 친환경 인증 기준을 통과했다.

아베나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이양희 부장은사용자에 따라 '아베나 라이트' '아베나케어' 세분화되어 있어, 활동이 자유로운 분들은 '라이트', 가족이나 간병인 등의 도움을 받으면 일상 생활이 가능한 분들은 '케어 선택하면 된다, “아베나 몰에서 나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아 사용할 있다 전했다.

아베나 몰은 성인기저귀 제품의 특징과 세부구성을 한눈에 있으며, 동영상을 통해서 제품 착용방법을 확인할 있다. 아베나 홈페이지를 통해 성인용 기저귀는 물론 아베나의 프리미엄 제품인 산모패드와 니트릴 장갑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