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구하리, 25일 단 하루 동안 전 제품 반 값 할인한다
상태바
스킨구하리, 25일 단 하루 동안 전 제품 반 값 할인한다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1.2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SKIN9HARI)가 11월 25일 단 하루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구하리는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해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자정 능력을 높이는데 주력고 있다. 여드름화장품 등 트러블성 피부에 적합한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과 온 가족 고보습 화장품 ‘ATL’ 총 2가지 라인을 마련했다. 

제품은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앰플과 △ATL 릴리프 크림 △ATL 수딩젤 △ATL 릴리프 로션 △ATL 에어앤바디워시 총 8종이다. 

25일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스킨구하리의 두 라인, 전 제품을 단 하루 반 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대표님이 휴가 간 사이 ‘쎈욱 팀장이 후려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겨울 추위가 다가오면서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화장품 소비가 많아지는 건조한 겨울철,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피부 관리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전 제품 반 값 할인 이벤트 ‘쎈욱 팀장이 후려친다’는 25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