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비김영 제공
사진 - 아이비김영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아이비김영 IT전문 교육기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에서 룰렛을 이용해 특별한 행운을 선사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겨울방학특강 사전등록 이벤트 100%당첨 룰렛이벤트,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겨울방학특강 상담신청 학원을 방문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00%당첨 확률 룰렛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방문 상담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이벤트로, 1 1 응모할 있다. ‘겨울방학특강 사전등록 100%당첨 룰렛이벤트경품으로는에어팟 △1개월무료수강권블루투스 스피커 △JAVA교재스타벅스 상품권 △Python교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대비해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신입생뿐만 아니라 많은 학생들이 진로와 진학의 선행을 대비할 있는 시기이므로 보다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다양한 준비에 나서는 것이 좋다라며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일정에 맞게 공부할 있도록 다양한 겨울방학특강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100% 실무형 수업을 진행하며 정확한 진단 평가를 통해 진로 분석 학습 결과를 피드백 하는 체계적인 IT전문학원이다.

현재 아이비김영에서 운영하고 있는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JAVA, C언어, 파이썬, 개발 프로젝트, 빅데이터 전문가, 정보 보안 전문가 등의 IT분야 채용준비를 위한 정규 과정을 운영 중이며 IT입문, 파이썬, C언어 등의 단과 과정도 구비되어 있다. 더불어 IT고등학교 입시 준비반과 대학 소프트웨어 특기자 전형 준비반, 국비 과정, 기업 위탁 교육 과정 다양한 교육과정을 편성하고 있다.

특히 국내최초, 프로그래밍 1:1수업을 도입한 메가IT블랙프리미엄반은 수업을 듣는 모든 학생을 난이도에 맞게 개별지도 진행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단계에 맞게 수준별 수업을 들을 있어 눈길을 끈다. 메가IT블랙프리미엄반은 웹개발자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 프로그래밍을 자유롭게 활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래밍 초보자, 진도가 빠른 단체 수업에 어려움을 느꼈던 수강생, 프로그램을 짜는 방법을 알고자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의 겨울방학특강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 취업교육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설립한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와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를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