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인모 제공
사진 - 공인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11월 25일 큐넷에서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함에 따라 수험생들은 본인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2020 주택관리사 최종 합격자 발표는 큐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공개한다. 기간은 금일부터 60일간 공개되며 합격증서 교부는 응시원서 접수 시 입력한 주민등록상 주소지의 시·도지사가 교부한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해마다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즉 강의 진행뿐 아니라 교재도 직접 집필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아울러 수험생들의 질문에도 직접 답변해주고 있다.
 
공인모는 큐넷 주택관리사 최종 합격자발표와 관련해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및 합격수기를 공개하고 있으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 ‘0-PASS’를 선보였다. 0-PASS 패키지는 주택관리사 동차, 1차, 2차 패키지로 나눌 수 있으며 합격에 필요한 주택관리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다.
 
또한 동차와 1차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걸려 있으며 동차 기준 총 1000만원이다. 이중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이 주어지고 1차 패키지의 총 장학금은 350만원에 달한다.
 
이외에도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 시 추가 마일리지를 최대 10,000P까지 적립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