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 전 국민 할인받는 날”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할인
상태바
“1년에 단 한 번 전 국민 할인받는 날”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할인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1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한만두식품 공식 온라인몰 한만두샵에서 25일 낮 12시부터 30일 낮 12시까지 단 5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2년째를 맞은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는 한만두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간편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불곱창만두, 화끈한 마라만두 등 전자레인지 만두를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만두의 스테디셀러인 달콤한 갈비만두, 매콤한 갈비만두 등 갈비만두 2종과 한만두 첫 번째 가정간편식 소고기 파육개장 등도 40% 이상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는 한만두샵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만두샵 가입 시 즉시 할인가가 적용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 3,000원 즉시 적립금과 한만두샵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추가 적립금 2,000원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과 혜택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한만두식품 김준 본부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전 제품을 큰 폭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많은 분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한만두식품은 한만두샵을 통해 샘표, 호치킨, GSI아웃도어스 등 유수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