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건조한 날씨 탓에 거칠어진 피부와 하얗게 일어난 각질. 바디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지만 두꺼운 옷에 가려져 관리에 소홀해지기 마련이다. 하얗게 갈라진 피부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면 평소에 꾸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극도로 건조한 실내와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날씨에는 세정 단계에서부터 촉촉한 바디워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바디클렌저를 선택할 때에는 온라인몰이나 뷰티 스토어 추천 순위를 참고하는 것도 좋지만 성분을 꼼꼼히 따져 촉촉한 천연 바디워시나 성분 좋은 바디워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순한 샴푸 앤 바디워시 ‘에코 올인원클렌저’를 선보였다.

해당제품은 닥터바이오만의 바이오 트리 콤플렉스 공법으로 자연유래의 자일리톨과 글루코오스를 결합한 보습체로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는 뛰어난 수분 보습력과 촉촉한 피부를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성인 남자와 여자는 물론, 전연령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지친 하루의 피부를 지우고 자연의 숲향을 느낄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는 환절기 바디 보습케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라며, “랄라블라, 마켓컬리, 면세점, 백화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 볼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