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12월 10일까지 ‘IMPACT RED 캠페인’ 펼쳐
상태바
밀워키,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12월 10일까지 ‘IMPACT RED 캠페인’ 펼쳐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0.11.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밀워키 제공
사진 - 밀워키 제공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내달 10일까지 굿네이버스와 함께 ‘임팩 레드(IMPACT RED)’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밀워키는 ‘M12 히팅 기어’ 출시 기념 구매·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IMPACT RED 기부 캠페인은 충전식 발열의류 ‘밀워키 히팅기어’를 소비자가 구매·인증 시 밀워키에서 해당 판매 금액의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또한 밀워키는 기부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12V 3.0ah 배터리’ 1개를 구매 소비자들에게 100%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병행한다. 아울러 선착순 600명에게는 밀워키 한정판 프리미엄 백팩(비매품)을 추가 제공한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히팅기어의 출시와 함께 추운 겨울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밀워키 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헌활동을 지속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워키와 함께하는 기부 및 구매 인증 절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툴카페와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