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쿠진아트 제공
사진 - 쿠진아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가 홈카페 인테리어를 위한 스타일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타일 컬렉션은 △클래식 메탈 4구 토스터 △클래식 무선 전기 주전자 △전동 와인 오프너 세트 등 총 3종이다.

먼저 클래식 메탈 4구 토스터는 클래식한 메탈 소재의 디자인과 4개의 넓은 투입구로 원하는 굽기의 토스트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2개의 독립형 컨트롤 패널로 듀얼 조절이 가능하고 베이글 기능, 해동 기능, 데움 기능 등 다양한 굽기 메뉴 선택과 편리한 다이얼식 6단계 조리 강도 조절 기능이 적용됐다.

다음으로 클래식 무선 전기 주전자는 2500W의 강력한 파워와 초고속 가열방식의 퀵 보일링 기능으로 빠르게 물을 데울 수 있다. 약 9cm 높이의 큰 창으로 내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실속 있는 1.7L 사이즈로 약 7컵의 물을 한꺼번에 빠르게 데우는 것이 가능하다. 메탈 핑크, 메탈 민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홈카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전동 와인 오프너 세트는 무선 와인오프너, 호일커터, 진공 스토퍼로 구성된 쿠진아트의 고급 와인오프너 풀세트 버전이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와인오프너는 1회 충전 시 약 50병을 딸 수 있는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단 2개의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직관적인 사용법을 제공한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쿠진아트의 디자인 감성으로 재탄생한 스타일 컬렉션 3종은 미국 시장 점유율 1위 주방 가전 브랜드인 쿠진아트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퀄리티, 감각적인 패키지로 출시돼 홈카페, 홈바 등 주방인테리어는 물론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안해볼 수 있다”며 “3가지 상품 모두 2년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쿠진아트 스타일 컬렉션 3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스타일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