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탈모는 고령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유전적 요인으로 결정되는 알았던 과거와 달리 최근 젊은 연령대에서도 잘못된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탈모샴푸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팬데믹 상태가 지속되면서 주기적인 진료와 케어가 어려워진 시기에 홈케어가 가능한 탈모샴푸는 단연 반가울 밖에 없다. 탈모방지샴푸는 두피의 불순물을 씻어내어 각질 비듬 개선부터 성분에 따라 모근에 보습과 영양공급까지 케어할 있기 때문에 많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가운데 두번째스무살은 여성 두피를 위한 여성탈모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청귤에서 추출한 천연활성물질인 청피엑스산 함유로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있는 제품으로 성분과 사용감까지 한꺼번에 잡았다. 24주동안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모발 밀도 굵기 개선사항이 확인되었으며, pH5.8 약한 산성을 띄고 있어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자연유래 한방추출물, 소루쟁이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모근과 두피 모공에 깊은 영양감을 전달해준다. 관계자는라벤더오일, 동백오일 등의 천연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있으며,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덧붙였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세트 구성이 가장 인기가 많으며, 한방 추출물 94% 함유로 보다 깊은 영양공급이 가능하다.

헤어토닉은 분사구가 바깥으로 돌출되어 있어 국소부위 또는 집중적인 스팟 케어에 용이하며, 살리실산과 L-멘톨 성분 함유로 두피 각질제거, 탄력성 개선에 도움을 있다. 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 제거하기 위해 샴푸는 아침보다 저녁에 하는 것이 좋으며, 샴푸 토닉을 고르게 분사하고 마사지해주면 영양성분 흡수에 효과적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현재 공식몰에서 구입 전상품 무료배송으로 진행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