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두피 및 탈모관리 브랜드 ‘에브리톡톡’이 프리미엄 에브리톡톡 헤어토닉의 리필을 출시한다.

에브리톡톡 헤어토닉은 두피 직분사 방식으로 두피에 톡톡 두드리는 편리한 사용방법을 자랑한다. 이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두피모발관리에 시너지 작용을 하여 두피 쿨링, 모발 컨디셔닝, 영양보습, 탈모증상 완화 등의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아무리 좋은 영양액이라도 두피에 흡수되지 않는다면 그 효과가 반감되기 마련이다. 두드리는 방식의 십자형 실리콘 헤드 용기가 두피에 직접 용액을 전달하여 피부 손상 없이 용액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동종의 유사제품이 많지만 에브리톡톡만이 보유하고 있는 원천기술이다. 이러한 에브리톡톡의 특별한 기술력은 국내는 물론 일본에 기술특허를 등록했으며, 미국과 일본에 특허출원 중이다.

제품의 제조판매업체인 ‘드림인’ 측은 “이번에 리필을 출시하게 된 것에 대하여 용기의 특성 상 리필 제품 생산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 하지만 탈모나 두피트러블로 고민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헤어토닉의 효과를 보면서 제품을 거의 매일 사용하는 데다, 다 사용한 용기를 매번 버리는 부담을 느껴 리필 생산 요청들이 쇄도하였다”라며 “이번 리필 출시를 계기로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브리톡톡은 또 다른 신제품인 올바디 파우더 클렌저 출시 기념으로 구매고객 모두에게 12월까지 올바디 파우더 클렌저 구입 시 스틱 정품 (10개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