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얼테크닉스 제공
사진 - 리얼테크닉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11월 30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1위를 수상한 ▲'미라클 스펀지' 기획세트(2개입)과 더불어 어워즈 수상을 기념한 특별 기획 ▲블렌드+글로우 세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리미티드 컬렉션 ▲캐시미어 드림즈 파우더 브러시, 에센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블러쉬 브러시, 그리고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아이 섀이드+블렌드 등 다양한 품목(일부 품목 한정)들을 최대 4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1위를 수상한 ‘미라클 스펀지' 기획세트(2개입)’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그동안 소비자들이 보내온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더블 구성의 기획세트”라며 “미라클 스펀지는 베이스 제품에 특화되어 커버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밀착력 높은 피부 표현으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올영세일'에 참여한 '리얼테크닉스' 주요 상품들은 행사 기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