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오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과 관련한 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로 출제된 문제는 총 4가지로 문제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삼성화재 PL OOO OO 책임보험 5억원에 가입되어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ㅅㅁㅂㅅ)

2.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민감한 OOOO 감소를 통해 알레르기비염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ㅇㅂㅇ)

3.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OOOO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한 고급파우치를 사용하여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ㅍㅌㅎ)

4. 장윤정 비염치료기로 알려진 코에픽은 OOOO3분픽! 사용으로 쉽게 집에서 알레르기 비염치료가 가능하며, 오늘 단 하루 39% 가격할인 및 1+1 증정 혜택과 함께 더불어 14일간 사용 후 효과없을 시 100% 환불 가능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초성힌트 : ㅋㄱㄲㄱ)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순차적으로
1. 생산물배상
2. 면역반응
3. 컴팩트한
4. 켜고꽂고
이다.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에서는 12월 2일 현재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참여 가능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에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