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자르트 제공
사진 - 닥터자르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닥터자르트가 자사 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을 12월 5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마스크 착용이나 찬바람, 히터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닥터자르트의 독자 7-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10,000pm 함유해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최소화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대해 진정, 보습 등의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피라칸타 추출물 함유로 세라마이드 유효성 항상에 도움을 주며 임상 시험을 통해 7부위 장벽강화 및 광채개선, 탄력, 리프팅, 각질 10회 제거 후 보습력 유지 등의 효능을 입증 받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마스크 착용 등의 열악한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피부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성분 함유했다”며 “또한 해당 제품은 단일 사용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첫 선보이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50ml 본품 5개,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20ml 중용량 1개로 구성됐으며 무료 체험분 1ml 용량 2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