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파일 제공
사진 - 지파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웹하드 서비스인 지파일이 리뉴얼된 모습으로 재오픈을 알리며, 2021학년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002년 출생 회원 대상으로, 일명 고생한 수험생들 맘껏 놀기 프로젝트이다. 이벤트 참여는 지파일 홈페이지에서 2002년생 인증을 통해 할 수 있으며, 2002년생 인증 시 무조건 2,000포인트와 5,000보너스를 1회 지급받아 지파일의 영화, 드라마 등의 웹하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20123일부터 2020127일까지로, 5일간 진행된다.

지파일 관계자는 힘든 시기에 고생했을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그동안 보고 싶었던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항상 지파일의 웹하드 서비스를 추천하고 관심 가져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재오픈하면서 리뉴얼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 향상된 모습으로 추천 웹하드 순위 상위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지파일은 오류 찾기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리뉴얼된 모습은 지파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