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주식회사 이노베이컴에서 전개하는 샴푸 브랜드 ‘블라이코드’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블라이코드는 이달 말까지 공식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기존 회원들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중 가입한 신규 회원은 2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블라이코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헤어마스크(100g)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블라이코드(BLYCODE)는 블랜딩(BLENDIN)과 나만의 암호를 뜻하는 MY CODE를 결합한 합성어 ‘나만의 블랜딩 암호’를 모토로 두피 타입, 두피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콘셉트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블라이코드’ 센서티브 스컬프 샴푸(건성), 오일리 스컬프 샴푸(지성), 안티-덴드러브 샴푸가 있으며, 탈모샴푸인 프리벤션 오브 헤어로스(중건성), 시카 카밍 샴푸(복합성)와 함께 블라이코드 전용 트리트먼트가 있다.

블라이코드는 피부 자극을 줄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종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공을 막아 탈모를 유발할 수 있는 실리콘 대신 달팽이 점액 첨가물을 다량 함유해 두피 건강을 생각한 점이 돋보인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특히 저자극 천연 샴푸라는 점에서 ‘임산부샴푸’로 태그 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 제품은 두피 증상에 따라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 제품이다. 순한 성분으로 임산부샴푸로 커뮤니티에서 자발적인 입소문을 기초로 알려지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만큼 이번 연말을 맞아 구매 혜택을 제공 드리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