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마미 제공
사진 - 닥터마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유아 덴탈 브랜드 닥터마미가 닥터마미 베이비&키즈 칫솔에 이어 닥터마미 저불소 키즈 치약에도 튼튼이마크를 부착하였다고 밝혔다.

닥터마미 저불소 치약은 △유해성분 10無 첨가 △코스모스인증성분 △無보존제 △저불소497ppm으로 어린이 구강 케어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튼튼이마크는 대한구강보건협회에서 구강보건사업에 이바지하는 제품에 표시하는 마크로 닥터마미 덴탈 브랜드는 유아 단계별 칫솔과 유아 저불소 치약에 부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닥터마미 치약은 제약사와 공동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유해성분 없는 제주도산 원료를 포함한 전 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사용하였다. 아이의 입에 들어가는 제품인 만큼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약에 들어가는 모든 성분을 공개하였다”라고 전했다.      

닥터마미 저불소 치약은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시기부터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스트로베리와 그레이프 향이 함유되어 있어 양치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다.

닥터마미 키즈 치약은 24개월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유아동 치약 중 유일하게 튼튼이마크를 획득하였다.

관계자는 “닥터마미 단계별 칫솔에 이어 저불소 치약에도 튼튼이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 덴탈 제품을 꾸준히 개발,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