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예민해진 두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의 일종인 두피가 건조해지면서 비듬과 머리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특히 두피는 더 많은 땀샘과 피지선을 가지고 있어 각종 노폐물과 두피피지가 쉽고 깨끗하게 씻어내지 않을 경우 문제성 두피로 악화될 수 있다.

두피샴푸, 키즈샴푸, 헤어팩으로 유명한 닥터바이오 랩업샴푸&랩업트리트먼트는 민감한 두피에 자극 성분을 최소화하고 두피 진정과 동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천연샴푸&컨디셔너이다. 닥터바이오의 약산성샴푸, 약산성컨디셔너 등을 사용해서 두피세정, 엉킴개선, 모발윤기를 부여함으로 손상모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모발에 도포해 마사지 하고 깨끗하게 행군 후 트리트먼트를 도포해 일정시간 방치하고 모발을 다시 헹궈주면 된다고 전했다.

최근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닥터바이오 자연유래 성분과 엄선된 원료를 함유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산모와 아이를 위한 신생아출산선물, 집들이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연약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함과 동시에 EWG보통그린등급의 성분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