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전해요!’ 러브 챌린지 프로젝트 앨범 공개
상태바
‘사랑을 전해요!’ 러브 챌린지 프로젝트 앨범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2.0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약2,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7명이 추운 겨울을 녹여줄 따뜻한 사랑을 전하자는 취지로 ‘Love Challenge’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했다.

프로젝트 앨범에는 틱톡커 티곰, 임은빈, 유투버 하비(Havy)등이 참여했다.

겨울시즌송 러브챌린지는 INS엔터테인먼트의 유명 프로듀서인 '신인수'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나는 느낌의 곡으로, 중간에 배리에이션 되는 트랩 비트와 일렉 기타가 시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후렴에는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업 비트 리듬이 인상적이다. 또한 ‘포근한 사랑이 전해진다면 추운 이 겨울도 결코 사랑까지는 꽁꽁 얼게 하지 못한다’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겨울 시즌 송으로 탄생했다.

IN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평소 SNS 로만 접할 수 있었던 인플루언서들을 음원으로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앨범 [INS Winter Project - Love Challenge]를 통해 올 겨울 추위와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원수익금의 일부는 SNS기자연합회과 함께하는 청소년국제문화교류연맹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러브챌린지는 9일 정오에 멜론음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가 되었으며, INS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앨범 작업기 및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