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생활문화기업 오쎄가 자사의 재생크림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 비타민 오일 세럼을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 비타민 오일 세럼은 마켓컬리에 ‘시자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새벽배송으로도 간편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에 함유된 시자르는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의 진정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오일 세럼과 재생크림 데일리 리페어 크림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재생크림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은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주는 시카크림이다. 또한 달팽이 점액 등 3가지 점액질 보습 성분으로 쫀쫀한 피부 보습을 지키면서 끈적이지 않아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대한과학피부연구소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2주 후부터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검증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비타민 오일 세럼’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진정 및 활력 세럼이다. 워터베이스에 오일이 함유되어 무겁지 않아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세럼에 함유된 비타민 10종은 피부와 유사한 레시틴 구조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오쎄 담당자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을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