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중요한 날을 앞두고 피부 긴급관리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많다. 코로나 이슈로 관리실에 가기도 어려운 지금, CLEAN BOTANICAL THERAPY 브랜드 티케(TYCHE) 일주일간 피부를 집중케어 있는 셀프키트제주산소 카밍 디데이 키트(이하 카밍키트)’ 출시했다.

스킨관리를 위한 3가지 카밍 솔루션을 담은 티케카밍키트 각질로 인해 울퉁불퉁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정돈해주는제주산소 카밍 필링 안개분사로 예민한 피부를 긴급 진정시켜주며 보습을 통해 수분을 유지해주는제주산소 카밍 미스트’, 에센스 겔과 농축 크림의 블랜딩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제주산소 카밍 블렌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산소 카밍 미스트 일반 정제수 대신 제주산소가 90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즉시 촉촉하게 만들고 맑은 피부톤을 가꾸도록 도와준다. ‘제주산소 카밍 블렌드 크림에도 청정 제주산소수가 738,000PPM 함유되어 있으며 지실추출물과 메타바이옴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에 도움을 준다.

단계별 관리방법은 아래와 같다. 세안 얼굴이 젖은 상태에서필링 덜어 눈과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른 미온수로 자연물을 깨끗하게 씻어낸다. 미스트를 흔들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분사한 흡수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블랜딩 크림을 섞어 얼굴과 부위에 2~3분간 마사지를 하듯 부드럽게 바르며 흡수시키면 된다.

관계자는인생의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갑자기 피부가 예민해져 신경이 쓰이는 경험을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일주일 전부터 체계적인 관리를 있는티케 제주산소 카밍 키트 통해 바로 그날, 더욱 빛나는 하루를 만들어 보기 바란다 전했다.

한편, ‘티케 제주산소 카밍 디데이 키트 티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