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도서출판사 ‘넥서스’가 지난 2015년 5월 출간돼, 영어 회화 분야에서 5년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대표 영어 회화 교재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의 후속작인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2’ 를 15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되는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2’는 영어회화의 정석이라 불린 1편에 이어 100일 동안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일 쓰는 일상생활 밀착 표현을 중심으로 실전 회화에 초점을 맞춰, 난이도와 무관하게 1권과 2권 순서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선택하여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함께 제공되는 생생한 원어민 MP3로 회화문을 익힐 수 있으며, 주요 표현과 미니 다이알로그(Mini Dialogue)로 심화학습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국내파 영어회화 전문가인 ‘문코치’의 해설 강의를 포함한 7종의 학습자료를 무료로 다운 받아 학습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우리말 버전 MP3를 통해 우리말로 들으면서 영어 표현을 익히고 말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복습이 가능하다.

저자 ‘문코치’ 문성현은 영어와 전혀 무관한 건축 전공자로 취업 준비를 하다 시험 영어에 회의감을 느껴 실용영어 학습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이후 저자가 운영한 팟캐스트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국내 팟캐스트 종합순위에서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1위를 유지했다.

이외에도 출간된 책은 외국어 분야 도서 베스트셀러에서도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으며, 50만 독자들의 호응을 바탕으로 영어 회화 공부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

넥서스 관계자는 “영어회화의 스테디셀러 교재, 2권 출간으로 많은 독자들에게 영어 회화 노하우 전파를 전파하고자 했다”며 “코로나 시대에 이른바 ‘방구석 어학 연수’가 대세인 지금, 이미 50만 독자에게 인정받은 회화의 정석 후속작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2’와 함께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서스는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2’의 출간을 기념해 초판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자 친필 사인 인쇄본, 100일 미니 표현 암기장 등이 함께 증정되며,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2’는 대형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