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오쎄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마켓컬리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마켓컬리에서 시자르 더마 플러스 제품을 구매 후 마켓컬리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사진 후기를 남길 경우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마스크 내 습도가 높아져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고, 이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오쎄에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의 ‘비타민 오일 세럼’과 재생 크림 ‘리페어 크림’을 제안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에 함유된 시자르는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의 진정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오일 세럼과 재생크림 데일리 리페어 크림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재생크림 '시자르 더마 플러스 데일리 리페어 크림'은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주는 시카크림이다. 또한 달팽이 점액 등 3가지 점액질 보습 성분으로 쫀쫀한 피부 보습을 지키면서 끈적이지 않아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대한과학피부연구소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2주 후부터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검증했다.

‘시자르 더마 플러스 비타민 오일 세럼’은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와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진정 및 활력 세럼이다. 워터베이스에 오일이 함유되어 무겁지 않아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세럼에 함유된 비타민 10종은 피부와 유사한 레시틴 구조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오쎄 담당자는 “시자르 더마 플러스 라인은 재생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 시자르를 함유, 예민해진 피부의 균형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며 “본 제품을 통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