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엠포우코리아가 금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연말 선물 BEST3 콘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과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MPOW H21을 각각 20%,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를 방송 특가로 30% 할인된 가격에 연말 선물로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헤드폰 하드케이스와 블루투스 이어폰 M30 plus, Cheetah 제품도 함께 오늘 오후 8시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MPOW는 방송 혜택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로 MPOW KOREA 쇼핑라이브 알림 설정과 스토어찜 설정 시 각각 1,000원,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금일 진행되는 라이브 중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3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에게 파리바게뜨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포우코리아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