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대표 쿠라마 타카시)는 멀티 무선 진공청소기 'MC-SD787'을 출시한다.

지난 10월 출시한 스마트 청소기 라인업에 이어, 소비자의 편익을 극대화한 진공청소기에 물걸레 청소기능까지 탑재한 멀티 무선 청소기를 출시하며 청소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이번에 출시된 MC-SD787은 머리카락 1/4 두께인 20 마이크로 미터의 미세한 먼지까지 감지하고, 감지된 먼지의 양에 따라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파나소닉만의 독보적인 스마트 먼지 감지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청소 마니아들의 고민이던 모서리 틈새 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100% 개방되는 노즐커버를 추가했다. 먼지를 흡입하는 전동 흡입구가 벽면 및 모서리에 닿으면 청소기의 노즐 커버가 90도로 끝까지 열리게 되어 모서리의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한국인의 주거 환경에 맞게 진공 청소뿐 아니라 물걸레 청소 기능까지 추가한 MC-SD787은 기존의 물걸레 청소 기능이 추가된 '진공청소기' 제품들과는 다르게, 1회용 물티슈 사용으로 걸레를 매번 세척할 필요가 없어 편리성과 위생기능까지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1분에 600~800회 고속 회전하는 부드러운 물걸레 헤드로 이물질 제거 능력이 뛰어나다.

또 고성능 BLDC 모터로 22,350Pa의 진공도와 120W의 강력한 흡입력과 V자형 롤러 브러시 탑재로 다양한 공간의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한다. 틈새용 멀티 흡입구 또는 전동 침구 흡입구를 장착해 어느 공간에서든 간편하고 완벽하게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1.15kg 초경량 바디를 자랑하며 한 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벼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대와 거치대가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보다 간편하게 충전 및 거치가 가능하다.

하나의 청소기로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MC-SD787은 12월 17일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되어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할 경우 각종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659,000원이며 와디즈 펀딩 종료 이후 온라인 및 전국 파나소닉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파나소닉은 청소기 신제품 3종 출시 기념으로 12월 15일부터 “도와줘! 파나소닉 청소기 깔끔솔루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파나소닉 신제품 청소기 영상을 보고 청소가 필요한 사연을 남기면 총 20명을 선정하여, 파나소닉 깔끔솔루션 팀이 집을 방문해 파나소닉 청소기 신제품 3종을 활용한 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파나소닉 청소기 신제품 3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