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언택트 시대인 만큼, 집에서 직접 염색약 구입해 셀프로 머리염색을 하는 이들이 많다. 이와 관련해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 맞이 전 품목 1+1 이벤트를 실시 한다. 

하지만 셀프염색을 하는 만큼 그에 따른 부작용 또한 많은데, 잘못된 염색약 선택으로 비듬과 각질, 두피뾰루지 등의 복합적 두피 고민이 나타날 수 있다. 이에 정확한 사용방법과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가운데 테라피션에서는 저자극염색약을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다.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데다가 발색력 또한 우수해 흰머리, 새치커버, 천연염색약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테라피션 흰머리염색약은 새치와 셀프염색 등 기존 염색약이 가지고 있던 PPD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했다. 또한 암모니아 특유의 냄새를 제거했고, 식품 의약 안전처의 화장품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PPD성분의 경우 많은 새치염색약에 들어가 착색제 역할을 하지만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준다. 암모니아 성분은 공기 중에 쉽게 휘발되어 눈 시림을 유발하고 모발의 영양과 수분을 빼앗아 두피건조증, 비듬, 머리각질 등을 유발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테라피션 염색약은 기존 화학 원료가 가득한 염색료가 아닌 두피 진정과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추출물 8종과 모발 필수 성분인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어 윤기나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테라피션은 셀프미용 트렌드에 맞게 염색약은 물론 건성샴푸, 남성·여성탈모방지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팩, 손상모발에센스, 헤어쿠션 등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만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테라피션은 공식홈페이지 외에도 카카오톡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