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론칭을 기념하여 무료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닷’은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0여 년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퀄리티 높은 온라인 강의와, 매주 학생의 수준에 맞춰 이루어지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1:1 오프라인 수업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닷의 커리큘럼을 동일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실제 에이닷 교재와 강의는 물론 담당 선생님과의 1:1 수업까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추천인 제도를 적용하여 추천인을 통한 신규 등록 발생 시 추천인 및 신규생에게 각각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이 제공된다.

에이닷 사업부장 유은혜 부장은 “에이닷의 신개념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커리큘럼을 많은 학생들과 공유하고자 무료 수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에이닷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해보고 싶었던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료 수강 기간은 고등학생은 2주, 중학생은 1주가 제공되며, 기존 에이닷 수강 이력이 있는 학생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에이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마감은 1월 31일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