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킵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 KEEP COOL(대표 이성연)이 오는 1월1일(금)부터 1월3일(일)까지 3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BEST3 제품을 2,021원에 판매하는 새해맞이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 킵하소 이벤트는 20시에서 21시까지 단 1시간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킵쿨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2,021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1일에는 대나무 로션, 2일에는 대나무 선 에센스, 그리고 3일엔 킵쿨의 시그니처 아이템 대나무 토너들로 3일 동안 매일 다른 베스트 제품들로 실시된다.

킵쿨의 대나무 로션은 대나무수 51%, 더마 클레라 2%, 7중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의 성인부터 여린 피부를 가진 아이들까지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4계절 필수템 대나무 선에센스는 대나무수 40%에 B-Circadin™,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현상과 끈적임, 눈시림은 최소화하고 수분감을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마지막 날 진행 예정인 시그니처 아이템 대나무 토너는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 85%와 2중 히알루론산이 담겨있으며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을 채워주고 민감한 피부는 진정시켜주는 성분이 착한 토너로 글로우픽과 언니의 파우치 등 여러 뷰티앱에서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킵쿨 관계자는 “이번 킵하소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해 2021년이라는 숫자와의 연관성을 고려하여 진행된 행사이며 2020년의 이슈인 코로나 19로 인해 지친 고객분들께 2021년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는 마음에 기획하데 됐다”며 “2021년에도 색다른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킵쿨의 제품은 전국 롭스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세계와 신라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