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 2종 푸드컷
사진 -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 2종 푸드컷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꼬꼬빌에서 99kcal 쫄깃 탱탱한 식감의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 2종을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는 품질 좋은 실꼬리돔 어육으로 만들어 맛과 풍미가 뛰어나고 쫄깃 탱탱한식감이 우수한 제품이다. 열량은 99kcal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닭가슴살 함유량이 48%로 운동과 식단관리에 신경쓰는 소비자들이 간식으로 간편히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지는 오리지널과 매콤한 청양고추가 입 안 가득 퍼지는 중독성 강한 매콤한맛 2종으로 출시하였으며,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는 밀가루 대신 옥수수전분과 감자전분이 들어가 언제 먹어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꼬꼬빌은 제품 출시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1월 4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신제품을 소개 할 예정이다.

꼬꼬빌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로 인해 신체 활동이 줄어들면서 가볍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며,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 역시 이런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심쿵 닭가슴살 어묵바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1월 4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시간동안 모바일에서 실시간 방송 될 예정이며, 꼬꼬빌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댓글참여 이벤트와 다양한 구성의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