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테크 안마의자 '홀리데이 빅딜' 프로모션 적용 품목 3종
사진 - 휴테크 안마의자 '홀리데이 빅딜' 프로모션 적용 품목 3종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헬스케어 산업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휴테크 홀리데이 빅딜(HOLIDAY BIG DEALS)’ 2탄을 진행한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지난해 12월 '휴테크 홀리데이 빅딜(HOLIDAY BIG DEALS)’ 1탄에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어 2021년에도 감사의 의미를 담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2탄 첫 생방송은 5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카이(KAI) RE7과 르네 안마의자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눈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러그를 증정한다.

또한 휴테크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안마의자 안전 사용 OX 퀴즈'도 준비했다.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과 댓글로 활발한 소통을 보이는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정해 레스툴 마사지 쿠션을 선물한다.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RE7은 18가지 다양한 자동 마시지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해당 제품은 신체 컨디션에 따른 부위별 마사지는 물론 육아 모드, 퇴근 후 모드, 수면 모드 등 9가지 테마별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고품질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마음까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카이 RE7은 끼임 방지 센서와 더불어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만 안마의자가 작동하는 '차일드 락 시스템'이 추가로 적용돼 안전성을 높이고자 했다.

이외에도 르네 안마의자는 두 가지의 주무름 기능과 두드림, 연타, 복합 등 6가지의 수타 마사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개인이 선호하는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즐겨찾기로 저장할 수 있으며 다리 유닛과 등받이 후면에 끼임 방지 센서가 부착돼 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카이 L7도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지금까지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따뜻한 새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테크는 1월 한 달간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휴테크 자사몰을 비롯해 입점 온라인 몰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후 해당 온라인몰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휴테크 눈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해당 품목은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및 임페리얼 블루, 카이 LS9 등이며 나머지 포토상품평 해당 제품은 휴테크 홈페이지 각 안마의자별 웹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